술 쳐드신 고객 상대로 하는 직업인지라 그동안 쭈~욱
고객들이 머라하던 저건 사람이 하는말이 아녀 ~고롬
개가 짖는소리여 ~혼자 생각하며 때론 온갖 자존심을 눌려가며
지금까지 참아왔습니다. 물론 사람이 하는 소리가 아니라 ~개가 짖는소리라 .참을수있었고
덕분에 껄쩍지근해도 벌어먹을수있었기에 참았습니다
하지만 도져히 참을수 없는게 있습니다 .
가격 하락 ! 시국이 어려운 시국이려니 했는데.이건원 말도 안데는 가격 ~
저가콜 올려주는 센타도 밉지만 .저가콜 수행해주시는 기사님이 더욱더 밉습다.
전 대리가 본업인지라 날새도록 하고있습니다.
누가 어디을 천원에 가던 만원에 가던 뭔상관이냐 하시겠지만~
그분들은 앞으로 정상가에 운행으로 안하실걸 여려분은 아실겁니다
덕분에 저같은 사람에게 본이아니게 생계에 막대한 지장옴니다.
전는 90%광역 으로만 운행해 왔지만 오늘부터 삥바리로 전환해볼렴니다 .
아무리 생각해봐도 광역이 타산이 안맞아여 ~
진짜 다른일 하고싶지만 써주는사람없고 어이없는 사고로 장애 몸으로 그레도
벌어 먹을수있기에 감사하는마음과 겸손한 맘을 유지하도록 애써 왔습니다
삥바리로 전환해서 그래도 타산이 나오면 택시 하루차 운전해보렴니다 .
적어도 하루에 누굴 미워하며 살아가진않을테니깐요~
전 사람을 미워하기도싫고 특히 매일같이 같은 직업에 열심히 살아가시는
기사님은 더욱 미워하기 싫습니다 .
끝까지 봐주신분께 감사드리며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슈퍼울트라파워 작성시간 09.09.18 똥콜 절대로 가격 오를때까지 기사들은 못기다립니다! 왜? 남이 탈까봐,,, 가끔 어이없는 콜 확인해보려고 잡았다 뱉으면 뱉기무섭게 사라지더군요. 난 그저 내용좀 확인해보려고 잡았다 놓은것인데 순식간에 사라지는 것을 보고 그 콜잡은 기사에게 좀 미안해지더군요.. 가만 내버려뒀으면 사무실에서 가격을 올릴지도 모르는데, 괜히 그 오더 건드려서 그 기사 조바심에 콜잡아서 똥콜값으로 운행하는 것이 아닌가하고요~ 즉 뚜복이님 바램처럼 기사들이 합심해서 똥콜 안타는 일은 없을것같습니다. 왜냐하면 대부분 기사님들이 당장 눈앞에 이익만 생각하거던요. 나요? 똥콜로 가는니 셔틀타고 집으로 갑니다. 사실이죠!
-
작성자담배값버는665 작성시간 09.09.18 경비 뺌 5천언도 안남는 콜이 업서 지는 이유가 먼가요~ ㅠ.ㅠ.
-
작성자사동댕이골 작성시간 09.09.18 막탕을 집 쪽으로 못 잡으면 ...시간 깨지고...교툥비만 깨져서.....요즘 저두 삥바리맨 됏읍니다...외곽 도나 시내타나...거기서 거기네요...외곽 요금 그리 좋치두 안쿠요...
-
작성자한재선 작성시간 09.09.18 가장손해보는 사람 전업기사분들이라고 생각됩니다. 개판이기 때문입니다. 투잡기사분들은 안하면 그만 이지만 전업은 다르잔아요.
-
작성자마하세븐 작성시간 09.09.19 서울은 삥바리 수입 안됩니다.적당한 경기지역으로 나가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