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플 D1, D2 차이가 뭔가요? 작성자코카쿨럭| 작성시간20.07.21| 조회수756|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낭만대리 「김대리」 작성시간20.07.21 로지1은 보험료&관리비 차감되는 계좌가 있는거구유! 로지2는 숙제를 하기 위해 오더종료를 잠시 보류하는 곳이구먼유!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코카쿨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7.21 로지2는 숙제를 하기 위해서 오더 종료를 잠시 보류하는거라는 말씀 잘 이해가 안가지만 동료 기사님들께 숙제에 관해 배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1st카카오꼬봉알바가마꾼♡ 작성시간20.07.21 로지1은 보험료,관리비,서버비나가는 가상계좌구요.로지2는 연합비 받는계좌입니다.오다차이는 원래 한개에서 뜨던오다 언라들 시켜서 2개,3개이상 분산 시켰읍니다~이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코카쿨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7.21 그럼, 로지1이나 로지2나 오더 뜨는것은 똑같은건가요? 어느것을 사용하던 오더는 동일하게 뜨는거 맞다는 것으로 이해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보라매역스타트 작성시간20.07.21 코카쿨럭 오더는 동일하게 뜨나 뜨는 순서가 달라요.그리고 요즘은 가고자하는 착지를 맞출수있기에 로지는 만을수록 일하는데 유리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룻밤의 꿈 작성시간20.07.21 제일 중요한 것은 목적지배차동선을 이루는 지역설정두곳까지 설정이 가능하니움직이는데 결정적 도움근데 진짜 오랜만에 뵈는 닉입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래고리 작성시간20.07.21 그놈이그놈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특공개미 작성시간20.07.21 15000원+15000원=3만원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바라기 작성시간20.07.22 옛날 쪽빠리들의 간사한 행동을 따라한 로쥐 쓰레기 쉐끼들과 전방 기생충들의 합작품.쪼개팔아 플비매출 3배증가...한콜이라도 더타려는 기사들의심리를 이용한 개 발상임.처 죽일것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