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로지플 D1, D2 차이가 뭔가요?

작성자코카쿨럭| 작성시간20.07.21| 조회수756|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낭만대리 「김대리」 작성시간20.07.21 로지1은 보험료&관리비 차감되는 계좌가 있는거구유!
    로지2는 숙제를 하기 위해 오더종료를 잠시 보류하는 곳이구먼유! 😁
  • 답댓글 작성자 코카쿨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7.21 로지2는 숙제를 하기 위해서 오더 종료를 잠시 보류하는거라는 말씀 잘 이해가 안가지만 동료 기사님들께 숙제에 관해 배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21st카카오꼬봉알바가마꾼♡ 작성시간20.07.21 로지1은 보험료,관리비,서버비나가는 가상계좌구요.
    로지2는 연합비 받는계좌입니다.
    오다차이는 원래 한개에서 뜨던오다 언라들 시켜서 2개,3개이상 분산 시켰읍니다~이상~
  • 답댓글 작성자 코카쿨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7.21 그럼, 로지1이나 로지2나 오더 뜨는것은 똑같은건가요? 어느것을 사용하던 오더는 동일하게 뜨는거 맞다는 것으로 이해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보라매역스타트 작성시간20.07.21 코카쿨럭 오더는 동일하게 뜨나 뜨는 순서가 달라요.그리고 요즘은 가고자하는 착지를 맞출수있기에 로지는 만을수록 일하는데 유리해요.
  • 작성자 하룻밤의 꿈 작성시간20.07.21 제일 중요한 것은 목적지배차
    동선을 이루는 지역설정
    두곳까지 설정이 가능하니
    움직이는데 결정적 도움

    근데 진짜 오랜만에 뵈는 닉입니다 ㅎ
  • 작성자 그래고리 작성시간20.07.21 그놈이그놈이요
  • 작성자 특공개미 작성시간20.07.21 15000원+15000원=3만원ㅎㅎ^^
  • 작성자 해바라기 작성시간20.07.22 옛날 쪽빠리들의 간사한 행동을 따라한 로쥐 쓰레기 쉐끼들과 전방 기생충들의 합작품.
    쪼개팔아 플비매출 3배증가...
    한콜이라도 더타려는 기사들의
    심리를 이용한 개 발상임.
    처 죽일것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