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싹수가 노랗다 작성자대리의신|작성시간26.06.11|조회수24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식당에 손님이읍어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ly 탁돌이 | 작성시간 26.06.11 어제 킥보드 타거 쇼핑 가다 신호받고 서있는데 어떤 오도바이가 와서 대리운전할때 마이 탓다거 해서 내가 대리운전하지 왜 배달하고 다니냐고 했더마 요즘 술을 늦게 까지 않마시고 술도 잘 안마셔서 때려치고 배달 한다더마~~~어이구 힘드시겠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