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대리기사 실업급여 신청 가능한가요?

작성자날아라술퍼맨|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casarosa 작성시간26.06.19 참고하시고 검색 더 해보세요~근로복지공단 홈피도 살펴보시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날아라술퍼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실업급여는 근로복지공단 업무가 아니고 고용노동부 업무라더라고요. 1350
  • 작성자 casarosa 작성시간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casarosa 작성시간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날아라술퍼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감사합니다!
  • 작성자 Net파 본부장님 작성시간26.06.19 안될확률 99.9%
    콜잡은 프로그램이 뭔가요?
    시간이 지나 입증하기 힘들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날아라술퍼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산재보험 문의가 아니라 실업급여 신청 가능한지 궁금하단 질문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Net파 본부장님 작성시간26.06.19 날아라술퍼맨 대리 경력이?
    월평균 수입은?
  • 답댓글 작성자 날아라술퍼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Net파 본부장님 대리 경력이고 수입이고 상관없음.
    고용복지 지부에 문의하니 받을 길이 없어요.
    부상으로 인해 회사에서 해고되거나 퇴사를 강압받지 않고 부상으로 스스로 일을 그만둔 경운 불가.
  • 답댓글 작성자 바람의나라 작성시간26.06.19 날아라술퍼맨 부상은 산업재해처리 하시면될듯...산재보험료도 내고있으니...
  • 답댓글 작성자 Net파 본부장님 작성시간26.06.20 날아라술퍼맨 맞읍니다..^^
    대리가 이래서 문제읍니다
  • 작성자 탱글이아빠 작성시간26.06.20 실업급여 신청 가능합니다
    다만 수급액이 얼마가 되느냐의 문제지요 고용노동부 고용노동지청에 근무하는 직원들도 대리기사의 실업급여 수급액 계산법도 모르는 경우가 일반적이라 세종시 실업급여 담당부서에 문의 하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날아라술퍼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집이 관할 지부에 문의하니 부상이든 질병이든 자의로 일을 그만두는 경우는 받을 수 없다고 합니다. 너무 답답해 담당자에게 그럼 받을 가능성도 없는데 왜 고용보험이 부과되고 의무적으로 납부해야 하냐고 물으니 답변이 가관이더군요.
    그걸 왜 자신에게 묻냐고... 이의긴 있으면 국가에 신문고든 뭐든 통해 민원을 넣던가 하라고 말하는데 말투가 빈정거리듯 느껴져 진짜 불쾌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탱글이아빠 작성시간26.06.20 날아라술퍼맨 소속사무실에 해직증명서 요청하고 신청하면됩니다
    피고용인이 아닌 대리기사가 자의적인지 아닌지 지가 무슨 근거로 안된다고 하나요
    세종시 담당 공무원과 통화하고 확인한 내용입니다
    그리고 그런 싸가지 없는 공무원은 모르면서 아는척한 정도가 아니라 되는걸 안된다고 했으니까 민원 넣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 날아라술퍼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탱글이아빠 그럼 국민 신문고에 민원을 넣어 보는 건 어떨까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