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밤이슬을 맞으며

트럼프앞에서 대놓고 자주국방 하겠다..

작성자독립대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151 목록 댓글 0

전작권회수에 진심인 이재명대통령..

저번에 핵잠수함도 그렇고 대놓고 얘기하네요

근데...2찍들 댓글수준이 어질어질 하는군요

평생 노비DNA가 박혀서 살아서 그런지..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4016709?sid=1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