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밤이슬을 맞으며

비오는 금요일~~

작성자독립대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279 목록 댓글 0

보통은 비오는 금요일은 콜이 넘쳐나야 하는데

요샌 그런 기대가 별루없으니 별 감흥이 없네요..

그래도 어제보단 낫겠지하는 마음만

비오는 금요일 대박 꿀콜들 타세요

저 개밥그릇들 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