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밤이슬을 맞으며

하루에 광명만 3번 들어갔습니다.

작성자가우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302 목록 댓글 7

첫콜을 광명 들어갔다가 나오고 두번째는 다른지역
갔다가 신림역으로 이동했는데 또 잡힌콜이 광명
콜종료하고 심야버스타고 신림역으로 갔는데 또 광명콜을 잡아서 하루에 3번이나 광명을 들어가는일이 있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Net파 본부장님 | 작성시간 26.06.19 fly 탁돌이 내 나와바리는 사당역읍니다 ^^
  • 답댓글 작성자Net파 본부장님 | 작성시간 26.06.19 fly 탁돌이 태풍전사 동준이 아는사이임?
  • 답댓글 작성자fly 탁돌이 | 작성시간 26.06.19 Net파 본부장님 잘모름~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fly 탁돌이 | 작성시간 26.06.19 Net파 본부장님 한동안 일지를 안올려 궁금했는데 그랳군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