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들아 월드컵 너무 재미없다 작성자방가방가1|작성시간26.06.19|조회수19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6강 가면 그때부터 봐야겠다 아그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