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로보자면, 복지로10억정도받을권리가있지 . . . .
왜냐.애초에이나라는.누구의주인도아니고,항상후손들이주인이거든. . .진행형이지. .땅값은계속오르니까말이다.
대한민국에태어나. 평균10억받을가치가있는데 고아들은어떻겠냐? 미래이땅들의주인인애기들이 늙은기득권자들에게.돈이 다빨려들어감 . . 부모가있는애기들은 그나마 부모재산으로 물려받지만,
나라에서 연고지없는.고아애들은 받아야할10억을못받고있다. . 애네들 성인되면복지로.10억주는게맞다고본다. . . .성인이되면10억가치가떨어지니까 말이다. . .내말이틀렸냐?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