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원이 부족하네요~~
삥 이거 안 탔으면 되는건데~~
아마도 로또 당첨됐지 싶네요~
아쉬운 마음에 당산동 갔다가~
당산아파트 입구 들어서니 안산 콜이 떠서 바로 잡고 따당했는데~~
공단이네요~~
다행히 공유자전거가 있어서~~
안산역까지 1.8km~
운동 삼아서 라이딩 시작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독립대리 작성시간 26.06.22 new
저건 잘못 올린듯 한데요? 안산에서 봉담을 300k라니 ㅋㅋ 어차피 뻥콜이었고 당산 안산 연결콜이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안졸리나졸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잡고 가서 우기면 목소리 큰 놈이 이길것 같아서요~
손이 목소리 크면 깨갱 해야죠~~ㅎㅎ
당산 가서 개겨 보다가 콜 없으면 버스라도 타야 하나 생각했는데 다행히 바로 떠서 복귀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독립대리 작성시간 26.06.22 new
안졸리나졸려 집이 안산이세요?
-
답댓글 작성자안졸리나졸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독립대리
-
작성자Net파 본부장님 작성시간 26.06.22 new
충전금 100만원씩은 남겨둬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