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밤이슬을 맞으며

충전금 300원이 부족해서 개꿀을 놓쳤네요.

작성자안졸리나졸려|작성시간26.06.22|조회수296 목록 댓글 5

300원이 부족하네요~~
삥 이거 안 탔으면 되는건데~~


아마도 로또 당첨됐지 싶네요~



아쉬운 마음에 당산동 갔다가~


당산아파트 입구 들어서니 안산 콜이 떠서 바로 잡고 따당했는데~~


공단이네요~~
다행히 공유자전거가 있어서~~


안산역까지 1.8km~
운동 삼아서 라이딩 시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독립대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저건 잘못 올린듯 한데요? 안산에서 봉담을 300k라니 ㅋㅋ 어차피 뻥콜이었고 당산 안산 연결콜이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안졸리나졸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잡고 가서 우기면 목소리 큰 놈이 이길것 같아서요~
    손이 목소리 크면 깨갱 해야죠~~ㅎㅎ
    당산 가서 개겨 보다가 콜 없으면 버스라도 타야 하나 생각했는데 다행히 바로 떠서 복귀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독립대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안졸리나졸려 집이 안산이세요?
  • 답댓글 작성자안졸리나졸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독립대리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Net파 본부장님 | 작성시간 26.06.22 new 충전금 100만원씩은 남겨둬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