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밤이슬을 맞으며

들수 있으면 들어봐~~ㅋㅋ

작성자독립대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149 목록 댓글 0

쪽바리들과 짱깨들 그리고 동남아 몇나라만이

밥먹을때 들고먹고 서양도, 우리도 그릇 상위에

놓고 먹는데.. 저것들 특히 쪽바리들이 우리가

밥상위에 고개숙여 먹는다고 개냐고 비웃는다고..

근데.... 그걸 한방에 잠재움 ㅋ


https://youtube.com/shorts/JiD37mifYbw?si=2FZUBUt41ki49Jl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