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바리들과 짱깨들 그리고 동남아 몇나라만이
밥먹을때 들고먹고 서양도, 우리도 그릇 상위에
놓고 먹는데.. 저것들 특히 쪽바리들이 우리가
밥상위에 고개숙여 먹는다고 개냐고 비웃는다고..
근데.... 그걸 한방에 잠재움 ㅋ
https://youtube.com/shorts/JiD37mifYbw?si=2FZUBUt41ki49JlD
다음검색
쪽바리들과 짱깨들 그리고 동남아 몇나라만이
밥먹을때 들고먹고 서양도, 우리도 그릇 상위에
놓고 먹는데.. 저것들 특히 쪽바리들이 우리가
밥상위에 고개숙여 먹는다고 개냐고 비웃는다고..
근데.... 그걸 한방에 잠재움 ㅋ
https://youtube.com/shorts/JiD37mifYbw?si=2FZUBUt41ki49J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