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밤이슬을 맞으며

일요일 새벽 4시에 고민을...

작성자독립대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242 목록 댓글 3

신내동 종점에서 첫차를 타고 나오면서 당연히

콜은 없겠지 했는데..왠걸 서울의료원에서

송파콜이 26k에 뜨더군요..

아 이거 내려서 갈까? 근데 30k도 아니고 26?

잡을사람도 없으니 가격 올리겠지 하면서

폰을 보고있는데, 잠시후에 27k.. 또 잠시후에

28k.... 천원씩 올리는거 보고 이거 진상이네 라는

생각이... 괜히 일요일 마무리 하면서 진상한테

걸려서 기분 잡치지말자 하고 포기했네요~~

하여간 기분 좋게 술 먹고 대리요금에는 왜 그리

쪼잔한 인간들이 되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et파 본부장님 | 작성시간 26.06.22 new 무조껀 가야죠..요즘 콜고르면 굶어야함
  • 작성자고돌이 | 작성시간 26.06.22 new 가오가. 있지.
  • 작성자로마의휴일 | 작성시간 26.06.22 new 송파...징그럽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