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대리업체에 적을 두고있다가 타업체로 이적을 했는데 충전금은 한달후 돌려 준다고하더니 1달이 지나 왜 안주나 전화하니 다음날 준다하고는 이후로
사장 핸드폰은 물론 사무실 전화도 안받네요
문자를 보네도 읽지도 안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밤의늑대 작성시간 26.06.23 new
얼마나 되는지는 모르지만 폰도문자도 씹는건 줄의향이 1도 없다는거죠
이런 양아치 사무실땜에 많은대리사무실이 욕을먹는거죠 경찰이 전화해야 그때서야 마지못해 주는부류죠 좀더 기달려보구 경찰서 신고하는방법밖에 없을듯요 -
작성자안졸리나졸려 작성시간 26.06.23 new
폰은 수신거부 했을 수도 있으니 공중전화 보이는대로 수시로 해대면 지겨워서 줌~~
-
답댓글 작성자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다른사람 폰으로 전화해도 안받네요
-
답댓글 작성자안졸리나졸려 작성시간 26.06.23 new
수사랑 대리업체가 콜센타 전화번호도 안 받는자는것은 둘 중에 하나.
망했거나~
소규모 업체라 낮에는 근무 안하고 밤에만 근무하든지~
밤에 계속 전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