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밤이슬을 맞으며

제~~엔~장 영상보는데 주인공을 만났습니다

작성자독립대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147 목록 댓글 0

이거 알림으로 떴길래 진짠가? 근데 진짜 올해는

안보이네... 하면서 관련영상 보면서 버스타고

가고있는데 손에 러브버그, 똥파리가 앉았네요

깜놀해서 손 털었더니 버스천장에 붙었길래

사진 찍으려는데 사라져 버리네요..

없애기는...무슨 이제 시작인가 봅니다..


https://youtube.com/shorts/sHB-Jhk9-LU?si=5HZoKJVC_CGuz8L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