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밤이슬을 맞으며

미국 CNN에서 소개하는 한국반찬 10가지

작성자독립대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179 목록 댓글 1

야...그냥 김치, 김밥, 비빔밥 이정도만 먹어라

이런거 올리면 비싸져서 우리가 못 먹는다..

10가지 전부 제가 좋아하는 반찬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et파 본부장님 | 작성시간 26.06.23 new 기무치는 원래 중국 음식읍니다
    장깨들도 잘 안먹는데 6.25 터지고 대리민국이 먹을게 없어서
    가장 싸게 만들 수 있는 반찬이 기무치라 따라한겁니다
    대리민국의 대표반찬은 다 싸구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