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밤이슬을 맞으며

참 어르신의 따끔한 충고~

작성자독립대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179 목록 댓글 1

할말 할줄아는 이런 어른들이 있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et파 본부장님 | 작성시간 26.06.23 new 술먹고 운전하는 개새들에게 대리기사 불르라고 야단친 후 제가 뫼시겠읍니다 하면 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