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밤이슬을 맞으며

나도 콜좀 잡아보자 로쥐야~~

작성자안졸리나졸려|작성시간26.06.23|조회수184 목록 댓글 13

꼭 이래야 되겠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진짜 달맞이꽃 | 작성시간 00:39 new 안졸리나졸려 저는 로쥐보다 잘 떠서 로쥐를 뺏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안졸리나졸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1:08 new 진짜 달맞이꽃 서울이야 카카소가 대세라지만 촌구석은 아직까지는 로지~

    카카오도 콜마너하고 동시에 떠서 캬카오 누르면 실패, 콜마너 누르면 성공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짜 달맞이꽃 | 작성시간 02:02 new 안졸리나졸려 그래서 콜마너도 뺏습니다ㅋ
  • 작성자한실장 | 작성시간 03:53 new 님이 잡은콜 전부 법인콜이네요.ㅠㅠ
    상황실에서 뺏듯ㅋ
  • 답댓글 작성자안졸리나졸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52분 전 new 그런가요?
    그 따구로 할려면 법인기사들한테만 배차 하든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