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春光秋憶작성시간10.10.29
님이 더 떵개 양아치라고 생각 함,,,글쓴이의 뜻도 제대로 이해 하지 못하고 지 하고 뜻이 안맞는다고 허접한 글 로 세치 혓바닥 마구 굴리는걸 보니 인간 말종 같아 보임,, 옷 하고 대리하고 뭔 상관이여,,,그져 깔끔하게 입고 세수 똑바로 하고 머리 카락 세우지 않으면 되지..대기업도 케주얼 하는 이시대에 옷이 뭔 문젠가???
작성자Oo레이oO작성시간10.10.28
평소 정장입고 대리일 합니다. 주말이나 휴일만 깔끔하게 입고 다니는데...정장입고 다니는게... 수입면이나... 손님이 저를 대하는태도나... 조금 차이를 느끼게 되더군요... 기사 개개인의 사고에 달려있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대우 받고 싶으면 입어도 좋고.. 손님이.. 우습게 봐주길 바라면 편하게 입고 다녀도 될듯~` 이상... 대리 4년차의 짧은 생각입니다.
작성자도요새작성시간10.10.28
정장과 캐주얼 단순 깔끔 모두가 정도는 없습니다~ 단지 것모습으로 상대를 평가하고 대하는 상대의 태도에 문제가 있는듯 합니다, 무었이 중요 합니까 ??? 적정가격이면 그에 합당한 복장이 나옴니다 정장과 비정장 가격대비가 얼마나 차이가 남니까?? 복장타령 할때 삼실은 또다른 노예제도를 논의하며 결성하여 우리의 권익과 노동력을 착취하는 이시기에 주제를 바꾸어 플사에 메인이 돼는 오늘을 그려 봅시다! 추은날씨에 노력하는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작성자코리강작성시간10.10.28
옷은 나를 위해서가 아니라 상대방을 위해서 입기도 하죠 .대리기사도 하나의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대리기사라고 양복 입지 말아야 하나요 ,너무 자기일에 대한 비하적인 말씀 같네요 양복을 입어면 상대방에게 대우도 받고 일에 대한 자신감도 생긴다면 입어도 되지 않나요 ,그것이 대리판에서 그렇게 큰 잘못인가요 - -흑흑 미워요 대리 기사 일이 그렇다면 -- 잉잉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