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마루치70 작성시간13.02.16 그래도 답글 다시는 기사동료분들은, 오지에 떨어지건, 낯선곳에 떨어지건, 스스로 헤쳐 나오기 위해 스맛폰을 충분하게 사용 하시는 분들이시네요.~~~ 짝짝짝 브라보~~
저는 솔직히 강남 지리 정말 모라요(애들 말대로하면 좇도 모라요 ㅋㅋ) 그래도 제가 설정한 반경에서 콜뜨면, 주저없이 캣취 합니다(당근 똥콜빼구여~~), 그리고는 바로 네이버 맵이나 구글맵 가동시켜서 고객 위치 대충 어디쯤인지, 일단은 동서남북부터 파악 합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대리일을 하시겠다고, 비싼 스맛폰 구입하시고는 제대로 그 기능들을 사용 못하시는 기사님들이 너무 많으 신거 같아요ㅜㅜ -
작성자 마루치70 작성시간13.02.16 솔직히 저는 GPS가 가끔가다 완전히 꼬이는 날 아닌 이상에는, 거의 스맛폰 맵보고 고객위치 찾아 갑니다,, 특히 로지는 고객이 올린 위치 거의 맞습니다.(로지 지도보기 사용법을 아직 모르시는 기사님들 많으신듯), 그리고 중요한건!!
반경을 얼만큼 놓느냐가 중요한거 같아요~, 도심지(특히 강남)에 있으면서 2Km 놓는 기사님들은 도대체 무슨 생각 이신지? 강남에서 2Km면 강남 전지역 거의 커버 합니다. 청담사거리에서 2Km놓고 있다가, 지져서 강남역 4거리 출발한는 콜 잡으면 어쩌시려구요? 택시 타시나요? 아님 상황실에 전화해서 잘못잡았다고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