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저는 이쪽에 대리기사들을 끌여들여야 하는 입장의 사람들이 그런글을 쓴다고 생각합니다.
상황실 쪽이나 프로그램 계통의 사람들이 사람장사를 해야하는하니까 그러는 거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오늘 10만원 벌었네 라고 ....
돈벌기 쉽네 라고....
낚시성 글들을 띄움니다.
걸려들면 좋고 아니면 뭐 말고 (내 손해보는거 없으니....)
세상 어디에도 쉽게 돈 버는 일자린 없읍니다.
드물고 희박한 상위 직종이야 가능한 이야기지만....
이렇게 사회의 거의 중하류층에 어떤 직업이 하루에 돈 10만원을 그리 쉽게 버는 직업이 있단말입니까?
노가다 하루종일 해도 7~8 만원입니다.
대리가 하루 딩가 딩가 다녀도 10만원이면....
노가다 하는 분들은 뭡니까? 다들 연장 집어 던지시고 대리사무실로 오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돈 쉽게 벌리지 않습니다.
가끔 사람을 낚는 낚시성 글에 혹시 까페에 대리정보를 기웃거리시는분들.....
주의하라고 한말씀 올립니다.
추신: 10만원 이상 버시는 기사님이 소수 있읍니다. 그분들은 그만큼 뛰고 1분을 아까워 하시고 지리를 공부하시고 .....
노력하시는분입니다. 제말에 오해들은 마시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주 조랑말 작성시간 13.06.26 저도 십만원이상 버는날 일주일에3번4번정도 잇습니다 10만원벌려면 15콜이상 해야만 10만원 가까이 버는겁니다 10만원벌기어렵습니다 ~~ 그만큼 밤새도록 노력해야만 그가치가 생기는 거죠 저는 최고 십삼만까지는 벌어봣습니다 17콜 !20콜사이 ~~
-
답댓글 작성자cool7 작성시간 13.06.26 제주는 특성상 이동하기 힘들겠어요.
서울같이 셔틀이 다니나요? -
답댓글 작성자제주 조랑말 작성시간 13.06.27 아니요 제주도 특성상 이동하긴느 편해요 셔틀아니구요 픽업차잇습니다 어떻캐해서 15~20콜을 탈까요 ?
-
작성자열심히살면내일이오나? 작성시간 13.06.26 음....좋은 말씀입니다, 하지만 노가다 7~8만원은 기술없는 사람이고 기술 조금이라도 있다면 하다못해 미장이라도.....전 용접자격이 있는데 주말에 가끔 하는데 15~17정도 나옵니당~ㅎ
-
답댓글 작성자cool7 작성시간 13.06.26 맞는 말씀.
서울은 사람값이 개값인데, 가평사는 후배가 거기선 잡부도 십만원은 줘야 쓴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