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콜이 막 쏟아 지길래 왠욜~ 여기 콜 좀 있나보다
하고 담배나 한대 펼겸 거부 몇개 누르다 보니 고새
싹~ 말라 버렸네 이런 제길슨~ ㅋㅋ
근데 하나 같이 갈만한 콜이 없기는 했음 ^_^
이천 증포 45k 화성새솔 50k 영통주공 31k 등
영통은 가볼만 했는데 최근에 영통역 두번 들어갔다가
다 망했던 안좋은 기억이 남아서 패스~ ^_^;
한시 안에만 조금이라도 위쪽으로 올려주세요~
다음검색
자동콜이 막 쏟아 지길래 왠욜~ 여기 콜 좀 있나보다
하고 담배나 한대 펼겸 거부 몇개 누르다 보니 고새
싹~ 말라 버렸네 이런 제길슨~ ㅋㅋ
근데 하나 같이 갈만한 콜이 없기는 했음 ^_^
이천 증포 45k 화성새솔 50k 영통주공 31k 등
영통은 가볼만 했는데 최근에 영통역 두번 들어갔다가
다 망했던 안좋은 기억이 남아서 패스~ ^_^;
한시 안에만 조금이라도 위쪽으로 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