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착지 도착해서 플 켜자마자

작성자언젠가는 우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209 목록 댓글 1


자동콜이 막 쏟아 지길래 왠욜~ 여기 콜 좀 있나보다

하고 담배나 한대 펼겸 거부 몇개 누르다 보니 고새

싹~ 말라 버렸네 이런 제길슨~ ㅋㅋ

근데 하나 같이 갈만한 콜이 없기는 했음 ^_^

이천 증포 45k 화성새솔 50k 영통주공 31k 등

영통은 가볼만 했는데 최근에 영통역 두번 들어갔다가

다 망했던 안좋은 기억이 남아서 패스~ ^_^;

한시 안에만 조금이라도 위쪽으로 올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et파 본부장님 | 작성시간 26.06.21 new 초보?
    새솔동은 안산이나 마찬가지
    상록수역,고잔동 콜밭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