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6월 독서언 모임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나답게 사는것은 다른 사람들이 가는 길을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나의 팔자대로 사는것이 가장 무난한 삶이다 라는 것이었습니다.
물론 반론도 있지만은 어느정도 공감이 가는 내용이었습니다.
어제 뒷풀이도 정겹고 다정다감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참석해 주신 회원님들에게 감사를 드리고 어제의 수입지출내역입니다.
수입:15.000×5=75,000원
지출:78.500 마이너스:3,500원
이월금액:102,440-3,500=
현재잔액:98,940원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