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충 게시판

[일반] 정상적인 사람들이 점점 사라지는거같다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4 목록 댓글 0

돈.섹스.기타 오락거리.주식.코인.대박에환장하고

나이든 사람들까지 맛집찾아 먹을거리.핫풀찾아 줄서서 맛있는거 먹는거에 환장한 사람들도많아지고


도무지 대화가 안통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는거같다


원래 그런사람들이 아니었는데 의사소통이 점점 어려워진다
당사자만 모르던데 ... 그런사람들 끼리는 또 코드가 잘맞나바 



부정부패 사기가 만연해도 나만아니면되하는 사회문화에 ... 10~20대는 오히려 그런 사람들을 성공인으로 존경하드라
원래 이게 밎는건가 ? ㅜ



방송에선 어딜틀어도 연예인 방송.먹방.현실서 있었으면하는 판타지 드라마 등등이 주류라 티비는 보기가싫어진다

독가스에잠긴 도시만 그런건가 .. 시골에 사는 사람들은 안그렇냐?

사회전체가 서서히 변해가는데 사람들은 그걸 모르고 그런 사회에 적응하는게 더무셥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