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게 한국인이다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래 이거였다고 아모스 5,24 "정의를 강물처럼 흐르게 하여라. 서로 위하는 마음 개울같이 넘쳐 흐르게 하여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