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잼쌤들도 부정선거를 외치고 있다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젠 로블록스가 아니라 현실에서 외쳐준다 미래가 밝다https://x.com/observerkr/status/2062432973006553289?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