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충 게시판

[일반] 오세훈 CBDC 전자투표 빌드업 ㄷㄷㄷ.jpg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5 목록 댓글 0

오세훈 투명하면 개추 ㅋㅋ

찢총통 오늘자 발언도 전자투표 ㄷㄷ

 

 

선관위를 제물로 바치고 

CBDC 전자투표 통제사회로 가려는듯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