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오세훈 CBDC 전자투표 빌드업 ㄷㄷㄷ.jpg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세훈 투명하면 개추 ㅋㅋ찢총통 오늘자 발언도 전자투표 ㄷㄷ 선관위를 제물로 바치고 CBDC 전자투표 통제사회로 가려는듯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