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충 게시판

[일반] ??? : 극ㄱ우들! “일반적인” 애국자를 채증,홍위병 웅얼웅얼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4 목록 댓글 0

https://x.com/sh27021/status/2063692903231447399?s=46

초기 스탑더스틸,부정선거,성조기를

 

두-세명이 달려들어

“하지 마세요!” 라며, 강제로 통제 탄압하며..

 

 

 

제 3세력의 False flag 에 필히 유의해라

 

그들은 좌파도, 우파도 아니야

 

오직 선동과 프로파간다를 하기 위해 행동한다

 

 

 

항상 분별력을 길러 !

 

그리고 속지말며, 좌-우로 엮어서 대응/방어하지도 마

 

그 구조를 잘 이용하는게 3세력이야.

 

 

 

항상 말하지만 좌/우의 전쟁이 아니라는거 명심해

 

오직 반국세와 애국자들의 전쟁이야

 

 

 

1. 부정선거, 성조기 의미 퇴색되게 만들기

 

->

 

2. 그것의 충돌 과정에서 발생하는 일들을

[좌 - 중도 - 우 ] 의 시각적 프레임화 하여, 프로파간다 실행

 

->

 

3. 싸움 붙이고 팝콘 뜯으며 관전, 혼란을 틈 타

다음 False flag 계획을 준비

니들중에 기존 민주당 지지자이거나

 

서로 반대 진영이지만 

 

같은 올림픽 공원에서 행동하는 사람이 있거나

 

 

혹은 소셜 여론전 하는 게이들은

 

민주당,좌성향 지지층들에게도

 

 

제 3세력의 이간질과 농락에 넘어가지말라고

 

 

꼭 얘기해줘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2005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