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이제 환율 오르는 건 국민탓이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 병신같은 새끼들이ㅋㅋㅋㅋㅋ 국민 알기를 개좆으로 아노ㅋㅋㅋㅋㅋㅋ 올라가면 우리덕내려가면 느그덕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