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충 게시판

[일반] 정청래 설치는거 보니 또 뭔가있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8 목록 댓글 0

https://x.com/greenpark67/status/2064207749433708614?s=20

어디 씨발 자격도 없는새끼가 입법을하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