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2030년 그레이트 리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 2026년 1월부터 지금까지 외국인이 주식을 103조원이나 매도했다 국민연금 무리한 떠받치기 ㅋㅋㅋㅋㅋ 어떻게될까? 무슨 궁꿍이길래 회의록은 2030년까지 비공개이고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