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메디 ] " 정은경 "이 왜? " 국민연금 " 투입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슨 경제 전문가임??? 투자에 대해 1이라도 아나? 코로나 백신 피해자에 대해 보상은 제대로 했나?? 진짜 코메디네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