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충 게시판

전쟁기념사업회 완전 빨갱이 집단이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0

국방부 산하 전쟁기념사업회가 ‘6·25전쟁, 서로 다른 해석’이라는 주제의 호국보훈의달 기념 교육을 여는 것을 두고 논란이 일고 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5/0003529052?sid=100

 

 

국방부 산하?  방위장관 안규백 이새끼는 뭐하냐?

 

아니 왜 우리가 적군인 짱깨들의 시선을 신경써야 하냐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