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이 움직이는게 제일 무서운 것임..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느시대든 대학생들이 들고일어나면그정권 뒤집어짐 정신적.육체적으로가장 활발하고용맹할 시기라한번 불붙으면 끝장남 지금 대학가분위기 장난아님 기말고사 끝나고본격적으로 시작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