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년엔 디지털시스템이 포화 .한계를 느끼는때가되고 막대한 전력비용. 내부분열 (트럼프.일론머스크쪽과 wef 의 대립 ) 등으로 33년전후론 일부 붕괴설이 잇는데 그때가봐야 알겟지
AI·6G·데이터센터 확대로 앞으로 전력 수요는 엄청 늘어나고
2030년대에는 전력, 비용, 인프라가 병목이 될 가능성.
데이터센터는 전력뿐아니라 냉각기. 수돗물도 엄청 소모
디지털ID 도 .스타링크도 전부 전력으로 가동
다음검색
2030년엔 디지털시스템이 포화 .한계를 느끼는때가되고 막대한 전력비용. 내부분열 (트럼프.일론머스크쪽과 wef 의 대립 ) 등으로 33년전후론 일부 붕괴설이 잇는데 그때가봐야 알겟지
AI·6G·데이터센터 확대로 앞으로 전력 수요는 엄청 늘어나고
2030년대에는 전력, 비용, 인프라가 병목이 될 가능성.
데이터센터는 전력뿐아니라 냉각기. 수돗물도 엄청 소모
디지털ID 도 .스타링크도 전부 전력으로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