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충 게시판

[일반] 2026년 ~2030년 예측흐름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0

2030년엔 디지털시스템이 포화 .한계를 느끼는때가되고  막대한 전력비용. 내부분열 (트럼프.일론머스크쪽과 wef 의 대립  ) 등으로 33년전후론 일부 붕괴설이 잇는데 그때가봐야 알겟지

AI·6G·데이터센터 확대로 앞으로 전력 수요는 엄청 늘어나고

 2030년대에는 전력, 비용, 인프라가 병목이 될 가능성.

데이터센터는 전력뿐아니라 냉각기. 수돗물도 엄청 소모 

디지털ID 도 .스타링크도 전부 전력으로 가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