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충 게시판

생각해보면 투표지 촬영금지도 존나 이상함.jpg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0

짱깨들이 인쇄한 인쇄 상태가 다 제각각이라 그런가?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 감

그것도 그냥 금지가 아니라 "철저히" 금지하는 이유를 모르겠음.

그것도 "우리나라는" 이라고 한정 짓는 듯한 워드도 이해가 안 감, 그냥 뭔가 켕기는 게 있다고 밖에 볼 수 없음

투표지 촬영만 했어도 후보자 2명 투표지 밝혀낼 수 있었을텐데 말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