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충 게시판

[일반] 선관위 "보관의무"없어 다 버렸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0

https://youtu.be/c7BQXUBR8_E?si=p5V4QulQPToZdMSR

ㅋㅋㅋㅋㅋㅋㄱㅋ 이 빨갱이새끼들 용어로 장난치는거 이제 익숙해진줄 알았는데

 

생각도 못한게 계속 튀어나오니까 조낸 웃기긴 하네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