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충 게시판

속보) 방첩사 해체 발표 jpg ㄷ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3 목록 댓글 0

해체하라는 선관위는 해체 안하고

내란몰이로 방첩사를 해체해버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간첩 못잡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로동신문도 읽게 허용한 국가인데 뭐 불가하지도않지

 

공산화 몇년 안남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한일 이중국적인데 조만간 도쿄로 돌아갈란다

니들도 미래상황 잘 판단해라

 

진짜 더 내려갈곳이 있었구나 대단하다 좆미개국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