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newdaily.co.kr/site/data/html/2026/01/15/2026011500220.html
선관위 비판하면 징역10년 법안 발의 하더니
이런것도 했었네 미친놈들
이래도 쳐빠는 대갈텅텅 응원봉 빠순이들
부정선거 카르텔 잡자고 한 계엄에는 민주주의는~흑흑 생쇼를 떨더니
이게 민주주의냐 독재국가지
윤통때도 노란봉투법 계속 올려서 거부권 쓰면 불통이라고
몰아가더니 나라 망하게 만드는데 진심이구나
다음검색
https://www.newdaily.co.kr/site/data/html/2026/01/15/2026011500220.html
선관위 비판하면 징역10년 법안 발의 하더니
이런것도 했었네 미친놈들
이래도 쳐빠는 대갈텅텅 응원봉 빠순이들
부정선거 카르텔 잡자고 한 계엄에는 민주주의는~흑흑 생쇼를 떨더니
이게 민주주의냐 독재국가지
윤통때도 노란봉투법 계속 올려서 거부권 쓰면 불통이라고
몰아가더니 나라 망하게 만드는데 진심이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