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사고 나라고 고사를 지냈는데 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고가 안나는 걸로도 모자라미리 알아채고 [원천차단]을 하면그 다음은 어떻게 될까요? 이미 '의도'라고 하는 파장과 '에너지'는 발생했어근데 그게 무산됐어 그럼 그 다음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