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충 게시판

(부활) 전두환 부활~!!!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0 목록 댓글 0

사실은 전두환 아니고 찢두환

 

잠실? 그것은 태극기를 들고 일어난

하나의 폭동이야

진압하지 않을수 없쟎아?

 

지들은 

경찰서 무기고도 털고

사람도 죽이고

방화까지 하고선

민주화운동이라면서

 

태극기 든걸로

잡아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