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미국 북한문제 대놓고 개입하겠다 선언 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운영위원회 만듬 ㅋㅋㅋㅋㅋㅋㅋㅋ앞으로 북한관련 미국에 보고 다 해야함어길 시 뒤질준비 각오해야함근데 이미 대북재제 위반했음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