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충 게시판

호남대가 중국공안들 침투거점이었네 ㄷㄷㄷ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6 목록 댓글 0

https://youtu.be/UJRoyz0ousA?si=2NWqB2cUUCbX_f-n

 

 

복면 쓰고 우리 경찰옷 입고 대한민국 국민들 개패듯 떄리던놈들이
가짜 서류로 전국 각 대학에 유학생으로 등록해 잠입해있었네

현재 공식적으로 집계뙨 중국 유학생숫자는  7만4천먕
그중에 진짜로 공부하러 온 유학생이 몇명이나 될까는 아무도 모름

옜날에는 다른 나라를 점령하려면 총쏘고 활쏘고 칼쌈하고 대포쏘고 했지만
지금은 이런식으로 야금야금 사회각개각층에 은밀하게 들어와 갉아먹고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