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충 게시판

[일반] 영양제도 그래핀 범벅이더라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9 목록 댓글 0

음식들도 (야채,과일,생선도) 전부다 그래핀 들어있고

 

영양제들도 들어있더라

 

지금은 해독해서 거의 안느껴지지만 작년 기준으로 거의 모든 음식, 일부 영양제에 심장에 타격을 주는 무언가가 들어가있었음

 

한국인들중에서 무인도나 산속에서 자급자족하는 인간들이나 해독법 알고있는 몇천~몇만명의 인간들만 살아남고(이글을 읽고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뒤질꺼임) 나머지는 싹다 심장관련 질환으로 뒤질거라는 생각이 든다 (살아남아도 대지진,전쟁,쓰나미가 기다리고있음)

 

한반도는 딥스가 점찍어뒀으니깐

 

무슨 영양제먹기전에 자석? 대보고 먹으라는데 그딴건 필요없고 걍 내몸뚱이가 제일 정확함.

5년전에 제조된 멜라토닌 먹어봤는데(유통기한 지났는데 신삥이랑 효과 똑같음)이것도 브레인포그 오더라

 

멜라토닌 자체가 원래 그런듯

 

영양제든 약이든 뭐든지 인위적인건 안좋고 하나님이 주신 음식이랑 햇빛이 최고더라. 음식이 최고의 백신해독제고 음식으로도 못고치는 병은 약이랑 영양제로도 절대 못고치는듯

 

니코틴산 시킨거 오면 멜라토닌 40mg 메가도스 바로 달린다

 

군침이 싹도노 ㅋㅋ




https://note.com/okinaki33/n/n5ff391e779ea

외딴 전원주택에 고립된 개미는 멜라토닌 꼭 먹어야겠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