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찢재명이 미국 필요없다고 언급 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알아서 할테니까 미국꺼지라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