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충 게시판

대구에 살인모기 출현했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0

https://youtu.be/ShaP3QT9Yjo?si=ChIeyPT-y66zPRN6

치사율 30%라 사망자 나왔다이기

물근처에서 많이 번식하니까 수성못 근처에 많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