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 살인모기 출현했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ShaP3QT9Yjo?si=ChIeyPT-y66zPRN6치사율 30%라 사망자 나왔다이기물근처에서 많이 번식하니까 수성못 근처에 많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