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선관위랑 부정선거 한거 맞나보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 없애는데 온갖 비리 덩어리인 선관위만 해체 못함 아니 안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